소개팅도 메타버스로 코시국에도 식지 않는 꽁냥꽁냥 캠퍼스 서울신문


부드럽고 환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파스텔톤 아이섀도를 사용하면 금상첨화다.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다면 라벤더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 살짝 덧발라 주는 것이 신의 한수이다. 소개팅 당일 메이크업은 바로 전날 저녁 스킨케어가 좌우한다.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피부 내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정리해 주는 것이 관건. 딥 클렌징 제품으로 메이크업과 더러운 피지를 씻어낸 후 부드러운 필링 세럼으로 마무리하면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어 다음 날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준다. 맞선과 소개팅의 차이는에 대해 남성의 fifty one.7%, 여성의 37.8%가 ‘결혼을 전제로 하면 맞선, 연애를 전제 하면 소개팅’이라고 여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소개팅 앱 하나만 깔아도 아무나 만날 수 있고, 언제든 ‘급만남’을 추진할 수 있지만 그만큼 ‘믿을 수 있는 사람’ ‘제대로 된 사람’ ‘만남을 이어갈 만한 좋은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누구든 만날 수 있지만, 아무 하고나 연애를 시작하기 어렵기 때문에 소개팅에 더 신중해지는 것 아닐까? 헤어진 이유의 단골 레퍼토리는 ‘맞지 않아서’이다.


그냥 한번 더 만나서 커피 한번 마시고 싶을 뿐” 정도의 느낌을 주도록 한다. 상대가 부담스럽다고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다음 만남이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주고 받는 연락은 서로 애매한 감정을 가지게 하기 때문에 먼저 약속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의 경우 35.0%가 '복장'이라고 답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화장'(27.1%), '상대에게 어필 방법'(18.1%), '대화 소재'(12.0%)' 등이 다음이었다. 이왕이면 상대의 생활 패턴을 파악하고 있는 게 좋다. 예컨대 알바 끝나고 밤 늦게 혼자 집에 가는 상대에게 “전화해 줄까?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글램의 가상화폐인 ‘젬’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학생 유가연(가명)씨는 지난 5월 대학교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서 연애를 시작했다. 한 익명 이용자가 올린 글에 유씨가 쪽지를 보낸 게 만남의 시작이었다. 유씨는 “글에서 드러나는 그 사람의 생각이나 인생 철학이 공감이 돼서 쪽지를 주고받기 시작했다”면서 “대화가 잘 통하다 보니 호감이 쌓였고 이후 전화도 하고 사진도 주고받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태평양도 꽁꽁 얼릴 어색한 분위기, 나도 모르게 나오는 실언 대방출, 상대의 굳은 표정이라는 삼박자를 고루 갖춘 소개팅의 쓴맛을 본 사람은 느낄 것이다.


다만 다수의 의견을 종합해 본 결과 첫 인사는 무난하게 시작하는 게 좋다는 결론을 도출할 수 있었다. 일반적으로 “안녕하세요, OOO 소개로 연락드려요. 소개팅 약속 시 가장 선호하는 시간대는 ‘오후 6~8시(남 38.7%, 여 45.3%)’였다.


[매일일보 김혜나 기자] 2030 미혼남녀 3명 중 2명은 소개팅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개팅 상대 여성에게 식사비를 정확히 절반씩 내자며 3500원을 추가로 송금 받은 남성의 사연이 화제다. 여성은 ‘술 마시고 연락할 때’(24.8%), ‘약속일정을 바꿀 때’(18.3%), ‘너무 자주 연락할 때’(15.9%) 등을 이어서 꼽았다. 이어 남성은 ‘약속일정을 바꿀 때’(25.2%), ‘연락에 반응이 없을 때’(18.3%), ‘너무 자주 연락할 때’(14.2%) 등의 순으로 답했다. 26개 소개팅앱의 전체 성비는 남성 eighty four.7%, 여성 15.2%로 남성 비율이 여성에 비해 크게 높았습니다. 미국에서 제작된 글로벌 소개팅 앱 틴더는 설치수가 9.1% 감소했고 국산 소개팅 앱의 양대산맥 위피와 글램도 설치수가 16%가량 감소했습니다.


두 그룹에게 손에 든 물건을 바꾸게 한 뒤 실험했을 때에도 같은 결과가 나왔다. 연구 저자 남웨일즈대 란스 워크맨 교수는 "이 현상은 원만한 대인관계를 책임지는 뇌 부위가 물리적인 따뜻함을 느끼는 뇌 부위와 연관돼 진화했음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가장 적절한 소개팅 요일로 응답자의 과반(남 fifty six.7%, 여 forty eight.0%)이 ‘토요일’을 꼽았다. ‘금요일(남 26.0%, 여 37.3%)’이 뒤를 이었다. 많은 미혼남녀들이 소개팅 약속을 잡을 때 다음날 쉴 수 있는지를 고려해 일정을 정했다.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와 온리유는 15∼20일 미혼 남녀 49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남성의 31.7%는 ‘연봉과 학벌 등 이것저것 캐물을 때’ 상대에 대한 이미지가 가장 나빠진다고 응답했다고 21일 밝혔다.


물론 아무리 대화에 자신이 있더라도, 연락은 눈치껏 주고받아야 한다. 상대방이 만나기 전에 카톡 많이 하는 걸 싫어할 수도 있다. 적당히 받아주고 마는 느낌이 든다면 괜히 귀찮게 하지 말자.

오피사이트 추천 강남 안마 read more click here 강남 안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